CAFE

[흥미돋]와플가게는 진짜 여자들 생리 안하면 절반은 망할듯

작성자cold brew|작성시간26.06.22|조회수24,052 목록 댓글 59

출처: 여성시대 cold brew
https://x.com/kumongjokki/status/206871816805566879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난진짜배고픔뿐 | 작성시간 26.06.22 아 두바이 시켜야지
  • 작성자울려퍼지다 | 작성시간 26.06.22 헐 ㅅㅂ어쩐지 나도 어제 시켜먹음
  • 작성자꿀용 | 작성시간 26.06.22 와플대학 누텔라치즈케이크젤라또와플 최고
  • 작성자느ㅣ개비최종학력리박스쿨 | 작성시간 26.06.22 난 매주 시켜먹는데...... 머쓱 ㅎㅎㅎㅎㅎㅎ
  • 작성자기프티고구마 | 작성시간 26.06.22 와플 끊는 법 좀 누가 알려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