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얼그레이 하이볼 작성시간 26.06.24 계속 아른거려서 글 들어오게 돼 ㅠ 구조한 인스타 보니까 병원 치료중이래! 자매냥이 둘 다 학대당했나봐 하.. 둘 다 눈 실명이래ㅜㅜ 진짜 마음 찢어짐 ㅠㅠ 하필 사람 엄청 좋아하는 개냥이라.. 학대한 새끼 천벌받아라 진심으로
이미지 확대
-
작성자hello kitty 작성시간 26.06.24 하
-
작성자엥머신 작성시간 26.06.24 마음 아파 진짜로ㅠㅠ 아기 너무 아프고 고통스러웠을텐데 수술 잘 끝나고 회복중인가봐
-
작성자엥머신 작성시간 26.06.25 아기 병원비 많이 나왔을거같아서 후원했는데 혹시 나랑 같은 생각하는 여시들 있을까봐 공유해ㅜㅜ 애기 밥 잘 먹고 언능 회복했으면 좋겠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익명게시판환영 작성시간 26.06.25 후원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