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배달앱으로 버블티 내거만 시킨게 잘못이야?? 작성자그랬군|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3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11:17 작성시간26.06.23 나 예전 다니던데도 출근하면서 커피 사가지고 가면 니것만 띡 샀냐고 했음ㅅㅂㅋㅋㅋㅋㅋ 니가 사드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독하다 작성시간26.06.23 법카도 아닌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110917♥ 작성시간26.06.23 사무실들어와서 버블티시키신분~~한것도 아닌데?? 근데 팀장이 식탐있으면 저것도 예민하게 받아들이긴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삼줄요약점 작성시간26.06.23 맨날 먹는 사람은 그러면 매일.. 물어봐야 함..? 졸라 이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강뷰아파트 작성시간26.06.23 니가 돈 줄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물들행복해라 작성시간26.06.23 ..? 진심 이해안가는데.. 법카도 아니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춘봉 첨지 작성시간26.06.23 점심시간에 내꺼 시키는데 왜 ㅈㄹ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화위글스 작성시간26.06.23 뭐가잘못됐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블랙슬리퍼 작성시간26.06.23 점심시간에 개인적으로 배달한 거까지 저런 말을 들어야하나피곤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땡철이 작성시간26.06.23 ㅅㅂ 우리회사도 이래서 커피 안사먹음 꼰대샛기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멀티커피 작성시간26.06.24 진ㅁ자 개꼰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er aspera ad astra 작성시간26.06.24 점심시간에 나가서 먹든 도시락을 싸오던 먹고싶은걸 배달하든 개인 자유인데 별게 다 회사회타령.. 진짜 진절머리난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새벽바람 작성시간26.06.24 엥? 다들 자기커피 자기가 사서 오는데......? 다들 아무도 저렇게 생각안함 ; 점심시간이고 개인카드로 산건데 뭔상관이야..? 그럼 매번 뭐 마시고 싶을때마다 다 사줘야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체력쓰레기 작성시간26.06.25 점심시간엔 뭘 하든 자유 아님... 직장 생활 1n 년차입니다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갸아아앙 작성시간26.06.25 엥 에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호야커피좀사와니껀빼고 작성시간26.06.26 진짜 얼마나 개 좆같은 회사를 다녔길래 저걸 사회생활 못하는거라고 후려치고 앉았냐 기가 차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26 현재페이지 2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