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m.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63565047
독일인 : 오스트리아서 태어나 20살때까지 살았으면 오스트리아인임.
Vs
오스트리아인 : 세계인이 독일인으로 알고있으니 너네나라 사람임.
-----
반대로 서로 자기네 나라 사람이라고 주장하는
베토벤, 모차르트 등도 있다.
다음검색
출처: https://m.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63565047
독일인 : 오스트리아서 태어나 20살때까지 살았으면 오스트리아인임.
Vs
오스트리아인 : 세계인이 독일인으로 알고있으니 너네나라 사람임.
-----
반대로 서로 자기네 나라 사람이라고 주장하는
베토벤, 모차르트 등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