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현지인에게도 병림픽소재인 히틀러의 국적 정체성

작성자올크크|작성시간26.06.22|조회수4,391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m.ruliweb.com/community/board/300143/read/63565047

독일인 : 오스트리아서 태어나 20살때까지 살았으면 오스트리아인임.

Vs

오스트리아인 : 세계인이 독일인으로 알고있으니 너네나라 사람임.

-----
반대로 서로 자기네 나라 사람이라고 주장하는
베토벤, 모차르트 등도 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흐레 | 작성시간 26.06.22 둘이 사이좋게 나눠 가지시면 되겠습니다
  • 작성자RaMola | 작성시간 26.06.22 뭐야 오스트리아 사람이네
  • 작성자메로나에빠져 | 작성시간 26.06.22 쟤한테 동조하고 쟤 독재자로 키워준건 독일인들 아님? ㅋㅋ 독일인이지
  • 작성자댈1석 | 작성시간 26.06.22 독일인이지ㅡㅡ 니들이 그렇게 지랄판 꾸려줬잖아
  • 작성자이리일디 | 작성시간 26.06.22 판 깔아준건 독일이지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