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2 딸을 둔 아빠의 슬픔 작성자세 레나|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8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태블릿거치대 작성시간26.06.22 돌아올겁니다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샤인머섯켓 작성시간26.06.22 원래 저땐 다 저래요ㅋㅋㅋㅋㅋㅋ 돌아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잘생긴건다재미짐 작성시간26.06.22 ㅋㅋㅋㅋㅋ 학창시절 하고 이십대까지 친구들이랑 놀다가 서른 넘어서 다 부모님하고 놀아 ㅋㅋㅋ 내 친구들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거리 클래식치즈버거 작성시간26.06.22 성장과정이니 아버지께서 기다려주시는수밖에 ㅠㅜㅜㅜ돌아올거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의 역할 작성시간26.06.22 나도 중고딩때 아빠랑 허구한날 싸우다가 지금은 다시 돈독함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집마련갑니도 작성시간26.06.22 ㅠㅠ뭔가슬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행다따라해야지 작성시간26.06.22 걍 냅두면됨ㅋㄱㄱ고딩쯤 돌아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나르고 빚가프리오 작성시간26.06.22 아빠랑 마라탕도 같이 먹어주고, 보드게임도 같이 해주고, 좋아하는 아이돌이 누군지도 알려줬네ㅋㅋㅋㅋㅋ 사춘기 온 중2가 된 딸래미랑 아빠 사이에 저정도면 되게 친한거임ㅋㅋㅋㅋ 아빠가 찐으로 싫었음 마라탕 사준대도 같이 안먹고 보드게임도 친구들이랑 함ㅋㅋㅋㅋㅋ 아이돌도 안알려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쩌구자짜구 작성시간26.06.22 마라탕 먹고 보드게임한거면 놀거 다 논거 아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냥주민1 작성시간26.06.22 나도 아빠랑 짱친인데 중학교 때는 아빠랑 놀기 싫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그 시기가 있는 것 같음. 고딩 때 다시 베프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렌지놉오륀지예수 작성시간26.06.22 그리고 딸은 저 기억으로 평생 사는거지울 개비 나도 중고딩때 극혐 했는데 점점 커갈수록 어릴때 너무 너무 너무 잘해준기억이 가득해서 지금은 애틋함. 진짜 어릴때 기억 평생가 더 선명해져 너무 고마움내가 아빠 나이 되보니까 더 고맙더라 그땐 주5도 아녔는데 어떻게 이렇게 해줬을까 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귀여운애옹쓰 작성시간26.06.22 마라탕 먹고 보드게임 할정도면 엄청 친한건데 ㅋㅋㅋㅋ 그냥 가끔 혼자 시간보내고 싶은것일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멋지다서리야 작성시간26.06.22 나도 슴살부터 서른까지는 아빠랑 안놀았음ㅋ 서른넘어서 다시 친해짐 좀만 기댕기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르미사랑해 작성시간26.06.22 사촌동생도 중딩때 이모부랑 쌩까듯살다가 고3되고 다시 잘 놀더라 ㅋㅋㅋㅋ 이모부가 어깨에 손만 올려도 피해다녔는데 다시 업혀다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디에도 없고 어디에나 있는 작성시간26.06.22 다 놀아서 들어간거 아니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기아챔피언스필드 작성시간26.06.23 ㅋㅋㅋㅋㅋㅋㅇㅈ 24시간 내내 놀 수 없자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라비아따 따따따 작성시간26.06.23 기다리세여 슴살되면 돌아갑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닷뎀 작성시간26.06.23 나도 슴살브터 다시 효녀됨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꼬옹냥 작성시간26.06.23 😮💨: 충분히 놀아준거 같은데.... 친구 없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누텔라마들렌 작성시간26.06.23 난 사춘기 일찍외서 초딩고학년때 나갔다가 고딩때 돌아옴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