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나는야최고멋쟁이작성시간26.06.22
댓글들처럼 상대가 날 그만큼 안 사랑해서 그런건지 아니면 회피형이라 그런건지 모르겠으나 그 사람 미래에 내가 있었는데도 회피형은 늘 저런식이었음 ㅋㅋㅋ 결혼해서 같이 어디에 살까를 말하다가 그 순간 다른 얘기로 튀어서 싸우다가 헤어졌는데... 나한테 끊임없이 결혼하자 미래에는 뭘 하자 얘기해놓고는 돌아서는게 회피형임..
댓들 말대로 그 사람이 말로만 미래에 날 넣고 날 안사랑한거거나 아니면 댓들이 진성 회피형을 못 만나본거라고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