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직장 내 Z세대들 작성자세 레나|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7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모든 일은 내 뜻대로 된다 작성시간26.06.22 구라치지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깜꼼깜꼼 작성시간26.06.22 엥 저기가 더 ㅂㅅ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갈배사2다제로 작성시간26.06.22 전세계가 다 저런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러를그러새여 작성시간26.06.22 직장???? 저정도 능지면 그..집에서 쉬셔야할거 같은뎅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익으 작성시간26.06.22 저기는 인맥 취업이 많다매 그래서 그런거 아니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흉부와 놀부 작성시간26.06.22 세대갈등 일으키려는거 아니고 짇ㅁ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스피노자사우르스 작성시간26.06.22 아니 시발 자소서 좀 검토해주는 것도 아니고 진짜로 저런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hineonme 작성시간26.06.22 이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뜨카라고 작성시간26.06.22 기괴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Elizabeth Olsen 작성시간26.06.22 전세계적인 문제였구나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건아마전부니잘못일거야 작성시간26.06.22 세계적으로 문제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브라우니와 초코쿠키 작성시간26.06.22 Z세대 범위가 1997-2012년생이라는데9N년생들도 저럴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만괴양이없어 작성시간26.06.22 초등학교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무호스 작성시간26.06.22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fter hours 작성시간26.06.22 미국은 왠만하면 일단 취업을 하니까.. 우리나라로 치면 백수로 부모님께 의존해서 사는 사람들이 미국으로 따지면 취직해서 부모한테 의존해서 회사생활 이어가는 성향일 듯 그래서 빈도가 저렇게 높게 나왔을꺼 같기도 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걜밳 작성시간26.06.22 애를 어떻게 교육시키길래 저래되는거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퓨키럽 작성시간26.06.22 저러고도 해고 당하지 않을 수 있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