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한 달에 하루 출근했는데 '425만원' 수당"…노태악 또 논란 작성자fabulous|작성시간26.06.22|조회수2,365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6311763?cds=news_edit"한 달에 하루 출근했는데 '425만원' 수당"…노태악 또 논란노태악 전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이 한 달에 하루 정기회의 참석차 출근하고도 400만원이 넘는 수당을 지급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노태악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이 5일 오후 경기 과천 중앙선관위에n.news.naver.com전문참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거제파이리 | 작성시간 26.06.22 그동안 있던 놈들도 다 해쳐먹을거 아녀... 작성자치킨과바베큐사이 | 작성시간 26.06.22 대박 하루 수당이 남들 월급이네ㅡㅡ 작성자찹쌀궁둥 | 작성시간 26.06.22 ㅁㅊ......; 작성자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 작성시간 26.06.22 도둑놈새끼 존나 가지가지하네 작성자내이름은김사순 | 작성시간 26.06.25 없애야해 저런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