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한 달에 하루 출근했는데 '425만원' 수당"…노태악 또 논란

작성자fabulous|작성시간26.06.22|조회수2,367 목록 댓글 13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018/0006311763?cds=news_edit

전문참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거제파이리 | 작성시간 26.06.22 그동안 있던 놈들도 다 해쳐먹을거 아녀...
  • 작성자치킨과바베큐사이 | 작성시간 26.06.28 new 대박 하루 수당이 남들 월급이네
  • 작성자찹쌀궁둥 | 작성시간 26.06.22 ㅁㅊ......;
  • 작성자고래를 타고 떠나는 여행 | 작성시간 26.06.22 도둑놈새끼 존나 가지가지하네
  • 작성자내이름은김사순 | 작성시간 26.06.25 없애야해 저런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