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주식할때 악착같이 일했는데 자괴감"…'코스피 블루' 덮쳤다 작성자그랬군|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Be합리적사고 작성시간26.06.22 남들은 강도짓한돈으로 투자했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티테 작성시간26.06.22 히않하내 본인이 리스크 지기 싫어서 안 한 거면서 남들도 악착같이 일해서 번 돈으로 리스크 감수해서 주식하는 거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둥둥탁둥둥탁 작성시간26.06.22 지금 오르고 있어서 부럽지 하락장이면 주식은 하는게 아니다 할거면서..스트레스 더 받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나무야 작성시간26.06.22 주식 시드도 악착같이 일해서 번 돈인데;; 뭐든 남의 떡이 커 보이는 거야..지나고 와서 안거라 그렇지 그 당시에 투자하라했으면 안 했을거면서 속상한 마음은 이해가 가지만 흠 그리고 노동의 가치에 대해서도 얘기 나오는데 주식 공부하는 것도 노력이잖아 사무직이 몸은 현장보다 덜 쓰지만 정신적 노동하는 것처럼 투자도 별반 다르지 않다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잉또이윙 작성시간26.06.22 하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이쑤우 작성시간26.06.22 저럴필요없는게 삼전닉스+관련 소부장빼곤 다 떨어져서 손해본 사람도 많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얀입술 작성시간26.06.22 나도 대 폭락기때 예적금만 하는사람 존나 부러웠는데 깍 물린채로 몇년 견뎠음.. 내 선택인걸 어떡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오나르곧빚갚으리오 작성시간26.06.22 지금부터 길게보고 적립식 매수하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춘식춘식 작성시간26.06.22 난 잡주사서 물림 흑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페퍼민트ㅌi 작성시간26.06.22 누군 놀면서 주식하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한컷 작성시간26.06.22 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커몬카 작성시간26.06.22 대통령부터가 그렇게 하랬는데 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y 작성시간26.06.22 영원히 오르는건 없음.이런걸로 포모올 정도면 주식안하는게 맞을듯. 때를 기다려서 투자시작하거나 지금부터 적립식하거나.. 방법을 찾아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머띿우칷시 작성시간26.06.22 자괴감 들 수도 있지 근데 투신자판이고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임 하고 싶으면 지금부터 하면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지개새 작성시간26.06.22 주식하는 사람들은 일을 안 하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qgvwywh 작성시간26.06.22 뭐 늘 있던건데 부동산, 코인으로 대박 나던게 주식으로 흘러온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낸시보비 작성시간26.06.22 코스닥 블루도 오게해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엽떡은언제질릴까 작성시간26.06.23 주식 하는 사람들 후려치는건가....시드머니는 뭐 땅에서 솟고 하늘에서 떨어지나요?? 주식은 개인의 선택이고 자유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