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따뜻한 우리집은 지푸라기 작성시간 26.06.22 노래너무좋아ㅠㅠ
-
작성자황치즈칩맛난다 작성시간 26.06.22 셋이 합 너무 좋아 진짜
-
작성자다알리아 스마일 작성시간 26.06.22 2집 낸고야~~~?!!
-
작성자맥컬린 작성시간 26.06.22 헐 이ㅜ노래
왜 이제안거임..??? 언제의나를 사랑하냐고 묻는다며누바로지금!!! 이노래랑 셧업? 그것만 알앗어 개좋아 -
작성자햄멩이 작성시간 26.06.22 이 노래 너무 좋음.. 겨울? 봄?부터 여름까지 계속 듣고 있음. 재쓰비 음색이 청량이랑 잘 어울려... 그리고 앨범자켓 재재가 진짜 없던 첫사랑 기억까지 조작한다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