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눈물한방울]유기견 보호소에서 눈물 흘리며 울고있는 아기 강아지 작성자미싱|작성시간26.06.22|조회수6,049 목록 댓글 4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눈물이방울방울 놀라고 무서운가봐 멀미도 심하게 하고 눈에 눈물이 ㅠㅠ애기 얼굴ㅠㅠ하아 애기 좋은곳 입양갔으면 ㅠㅠ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고르자브종숭숭 | 작성시간 26.06.22 마음 아프다... 작성자계훈아계훈하니? | 작성시간 26.06.22 에구 어떡해ㅠㅠㅠ 작성자안수호17 | 작성시간 26.06.22 강쥐 16년 넘게 키웠었는데 저런 표정이랑 침이랑 다 처음봐... 겁에 엄청 질린건가 ㅜㅜ 너무 마음아프다 작성자김진욱 | 작성시간 26.06.22 마음 아파 애기 얼마나 무서우면ㅠ.... 작성자ㄹ로ㅓㅠㅎ호ㅕㅇ | 작성시간 26.06.23 애가 얼마나 겁을 먹었으면 침을 질질 하존나 마음아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