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눈물한방울]유기견 보호소에서 눈물 흘리며 울고있는 아기 강아지

작성자미싱|작성시간26.06.22|조회수6,049 목록 댓글 46

출처: 여성시대 눈물이방울방울



놀라고 무서운가봐 멀미도 심하게 하고 눈에 눈물이 ㅠㅠ
애기 얼굴ㅠㅠ하아 애기 좋은곳 입양갔으면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고르자브종숭숭 | 작성시간 26.06.22 마음 아프다...
  • 작성자계훈아계훈하니? | 작성시간 26.06.22 에구 어떡해ㅠㅠㅠ
  • 작성자안수호17 | 작성시간 26.06.22 강쥐 16년 넘게 키웠었는데 저런 표정이랑 침이랑 다 처음봐... 겁에 엄청 질린건가 ㅜㅜ 너무 마음아프다
  • 작성자김진욱 | 작성시간 26.06.22 마음 아파 애기 얼마나 무서우면ㅠ....
  • 작성자ㄹ로ㅓㅠㅎ호ㅕㅇ | 작성시간 26.06.23 애가 얼마나 겁을 먹었으면 침을 질질 하존나 마음아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