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에서 거주증이 3년이나 안나와서 관공서로 쫒아간 한국인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4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본인 닉네임) 26년잘하자 작성시간26.06.22 3년에바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땃쥐G 작성시간26.06.22 불체자로 쫓겨나면 어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윤재호 작성시간26.06.22 쟤네 그동안은 식민지 국가 착취해서 저 ㅈㄹ로 일 안 해도 잘 굴러갔었는데 이젠 그게 거의 안 되니까 온갖 문제 터져나오는 듯 3년은 진짜 너무 심한 거 아닌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키ㅇㅣ새 작성시간26.06.22 3개월도 아니고 3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콜라스디미트리콘스탄틴갈리친 작성시간26.06.22 저렇게 일하는데 나라가 돌아간다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ead in the clouds 작성시간26.06.22 니가 고위직이면 어쩔건데 마인드는 부럽다 3년은 에바지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재무재표 작성시간26.06.22 프랑스 일처리 개답답하긴 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꾸덕말랑촉촉 작성시간26.06.22 저따위들로 일하는데 나라가 굴러가고 있다는게 신기하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닭갈비2인분 작성시간26.06.22 저게 담장자가 한국인에게, 프랑스인아버지에게 한 말이라는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주화산송이우롱 작성시간26.06.22 3년이나 아무것도 없이 살수있다는게 더 놀라운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이마마 작성시간26.06.22 관공서도 저모양이고 국민성도 유럽의 중국이라며..?? 어케 굴러가는거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지근한사람1 작성시간26.06.22 와...3년?? 개에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비틀즈 작성시간26.06.22 프랑스쪽 애들 휴가 가는건 좋은데 인수인계나 이런거 없고 걍 튀어나감프로젝트 걍 밀리고 올때까지 스톱임진짜 담당자 휴가가서 뒤지거나 아프면 회사 문닫는건가 싶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곤피곤Zzz 작성시간26.06.22 그러게.. 저런애들도 있는데왜 우리나라애들은 빠르고 정확하고 친절한데 공뭔들한테 박하게하냐 ㅋㅋㅋㅋㅋㅋㅋ 공뭔 및 모든 서비스직한테 좀 후해져라 다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카레 노래 작성시간26.06.22 가족이 프랑스에서 근무하는데 신입사원이 더워서 일주일간 자체 재택근무한다고 통보 메일날렸대.. 보스는 집이 덥겠냐 회사가 더 덥겠냐 함..회사 굉장히 드문 최신축 건물이라 에어컨있고 집은 보통 선풍기정도만ㅠ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단다디다라 작성시간26.06.22 나라 망하게 생겼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딩푸딩푸딩 작성시간26.06.22 편하게 일하면 저런 서비스 받는것도 감안해야하는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꼬치먹구싶다 작성시간26.06.23 나도 밀시라 어느정도 느린거 이해하는데 3년은 진짜 대박이다 프랑스사람들 답답해서 어떻게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홈런볼런홈 작성시간26.06.23 저래서 망해가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로로로로루오오오 작성시간26.06.23 교환학생때 보조금 서류 다 냈는데 지들이 잃어버려서 한 세번인가 더 갖다 냈는데 또 없다고 편지ㅎㅎ 와서 미친새끼들 하고 무시햇더니 지금까지 받은 보조금 다 토해내라고 편지보내는 나라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