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는 정말 성 중립적인 언어이다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배부른참새 작성시간26.06.22 그걸 언어라고 배우고 있다니 쯧!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디카페인수혈 작성시간26.06.22 그러네 한국어 짱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CELAND 작성시간26.06.22 진짜 이해도 안되고 냅다 외워야하고 개노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S2 작성시간26.06.22 내 소중이가 남성관사인게 젤 어이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도두라개 작성시간26.06.22 독일어 배울때 진짜 이해가안갓음. 단어에 왜 남성여성을 붙여 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의사 작성시간26.06.22 근데 그와중에 나쁜단어에 여자로 인한 말 많이들어있다네요 ㅗ빠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쉽게만살아가면재미없석빙고 작성시간26.06.22 스페인어로 그냥 친구랑 카페 갔다고 할때 ‘친구‘ 라는 단어를 쓸때마저도 여사친인지 남사친인지 생각해서 써야함ㅋㅋㅋㅋㅋ친구가 친구지 성별이 뭐가 중요한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얀마음백범김구 작성시간26.06.22 정말 스페인어 배우는데 이해도 존나 안가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강살자고 작성시간26.06.22 원인은 성평등적이어서라고는 생각하지않음 다만 현대에 들어서는 굉장히 성중립적인언어가 되었다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이브갖고싶다 작성시간26.06.22 영어로도 자기 반려동물 지칭할 때 꼭 성별 구분해서 부르잖아 신기했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야호자키 하이디라오 작성시간26.06.23 이부분갑 프랑스어ㅜㅜ 탁자가 왜 여성인데 시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