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하이닉스 ㅈㄴ 웃기긴함.twt

작성자파블릿|작성시간26.06.22|조회수19,214 목록 댓글 38

출처: https://x.com/i/status/2067570695467602373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ㅋㅋㅋㅋㅋㅋㅋ 존나 웃김 다들 생각하는 거 똑같아서
공포에 사고 환희에 파는 거 어케하늕데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부들부들말랑말랑 | 작성시간 26.06.22 222
  • 작성자로비동 | 작성시간 26.06.22 190대에 샀어야만..
  • 작성자삶이고됨 | 작성시간 26.06.22 ㄹㅇ 못사겠다.. 1주만 사보고싶었는데
  • 작성자뽀로로극장판 | 작성시간 26.06.22 ㅠㅠ
  • 작성자A Star Is Born | 작성시간 26.06.22 더 줍고싶은데 돈이 없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