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억에 팔았다가 1억6000만원 물고 계약 깼다”…동탄 집주인들 무슨 일 작성자backyard|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아아먹고싶다 작성시간26.06.22 조만간 토허제걸리겟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들기름막국숭 작성시간26.06.22 지랄낫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방슈 작성시간26.06.22 와 그럼 매수자는 꽁짜로 1.6억 번 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러너DNA 작성시간26.06.22 1.6억 번것도 번건데 그사람들 입장에선 3억 날린것같기도 할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둥기덕쿵덕쿵 작성시간26.06.22 러너DNA 이게 더 마음의 고통인데 짜증나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르테미 작성시간26.06.22 동탄답닼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엔트로피 작성시간26.06.22 와 매수자 좋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몬마리네이드 작성시간26.06.22 매수자 ㅈㄴ 개이득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싱스트리트 작성시간26.06.22 당장은 이득이지만.. 멀리보면 손해아녀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Leisure 작성시간26.06.22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굴 작성시간26.06.22 미쳤다 동탄 19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성수건대구의 작성시간26.06.22 근데 여기 왜 토허제 아니야?? 어떻게보면 둘다이득??아닌가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헤이모두들안녕내가누군지아니?? 작성시간26.06.22 동탄이 지역구 된 지가 얼마 안돼서 토허제 지정 때는 화성시로 묶였다나 글케 들엇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지화 작성시간26.06.22 배배 막상 당하면 돈이고 뭐고 기분 ㅈ같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륵사 작성시간26.06.22 개이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한의사 작성시간26.06.22 받은 사람 좋겠는데 걍 아닌가보다 하고 다른동네갈듯 올라봤자 내가 바로 팔 것도 아니고 하락장오면 직격탄 받을텐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빽다방말차라떼 작성시간26.06.22 매수자가 개이득이라기엔 결국 동탄에 같은조건인 다른 집도 그만큼 올려서 돈 더 주고 사야되니까...급낮춰서 딴데 가야돼서 기분은 썩 안좋을거같아 자세한 사정은 모르겠지만! 매수자도 더 좋은집 들어갈 기회 잡아서 그런거면 좋겠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동이네 작성시간26.06.23 근데어차피 1.6억에서 세금떼면 얼마안남는데 원래계약에서 그보다 더오른 가격으로 사야되는거라 그닥 이득은아닐듯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