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주식 강세장에 오히려 개미들이 돈을 잃는 이유 ㅋㅋ

작성자온베이글레몬딜|작성시간26.06.22|조회수25,759 목록 댓글 25

소울드레서는 우리가 만들어가는 소중한 공간입니다.
댓글 작성 시 타인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다해주세요.











저땐 시장을 주도하는 저 테마들이 핫했음

하지만 저 종목들이 비싸니까
개미들이 저평가 됐다며
싼 종목들을 매수함












일개 개미가

저점에서 사서
고점에서 팔겠다는 욕심 버리셈

신도 못함



‼️




단타 친다고
사팔사팔 하지말고

걍 냅두셈


멘붕와서 패닉셀 함
심지어 손절


엥? 다시 가네?
냅다 매수

이미 이전에 손절한 종목을..







Q. 지금 개물려있는 종목 걍 손절해야 할까요?



네.




손절인데도 팔아요? ㅠ

네.




너만 아니었어도 ㅂㄷㅂㄷ

얘한테 물려서 ㅂㄷㅂㄷ










https://youtu.be/8mXdNR95u9o?si=uEkqtAtDfRVRfGqI








영상 존잼 강추 👍👍

한석준 진행 진짜 잘하고

이선엽 대표는 뭐 말모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소울드레서 (SoulDresser)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누가내치즈먹엇냐 | 작성시간 26.06.22 현대차야...현대차야...
  • 작성자깡쮜 | 작성시간 26.06.22 왜때려요 ㅠ
  • 작성자언성을높이지말자고 | 작성시간 26.06.22 나잖아
  • 작성자도레미파솔라시1발 | 작성시간 26.06.22 그래, 없는 셈 치고 끝까지
    이러면 나쁘지 않대 !
    ㅇㅋㅇㅋㅇ 알았다
  • 작성자소금빵에 소금을 소금소금 | 작성시간 26.06.22 아니 나를 사찰하셨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