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학에서 배우는건데 욕에는 본인의 컴플렉스가 투영됨.jpg 작성자퐁듀|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지방어터 작성시간26.06.22 ㅇㅈ..난대표가 항상 나보고 술집련이라해서 숳집출신인줄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호yaho 작성시간26.06.22 또라이 같은 소리하고 앉았네 하는데 가끔 내가 나 또라이같다고 생각하긴해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덴마크정자은행 작성시간26.06.22 미친새끼아니야?! 이런 욕 하는데 나진짜 내가 미쳤을까봐 걱정하던때가 있음 지금도 그렇고 ㅠㅠ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오지는오지명 작성시간26.06.22 한남한테 개 찌질한 찐따색히욕많이하는데 나 여자찐따긴함!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칼국수와보리밥 작성시간26.06.22 가정교육 못 받았냐는 것도 욕일까? 근데 진짜 상식밖의 행동 하는 사람 보면 가정교육 받은건지 의심돼 난 어릴때 밥상예절 못 지켜서 뒤지게 혼난 뒤로 면치기하는 사람 쩝쩝충 밥먹다 트름하기 등등 보면 가정교육 못받았냐고 생각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커피맞고의식불명 작성시간26.06.22 난 다 가져서 긁힐만한 욕하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보리얼그레이 작성시간26.06.22 어우 존나 피곤하게한다는요.....제가 만성피로라는건가요..?혹은 제가 피곤한인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간은 고요히 흐르고 작성시간26.06.22 비켜이씨발새끼야좆같은넥서스확밀어버리기전에이씨발놈아비키라고이개새끼야씨발새끼가뭐하는새끼야이개새끼가좆까고이씨발놈이확뒤지고싶나이개새끼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뽀oF미 작성시간26.06.22 그래서 2찍들이 개딸들 최소 50대라고 하는거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잼마에 작성시간26.06.22 또라이.. 미안합니다.. 흑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