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전쟁 끝났는데 언제까지" 차량 2부제에 지친 공직사회 작성자그랬군|작성시간26.06.22|조회수3,752 목록 댓글 5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그랬군)http://m.mdilbo.com/detail/c3QycN/75651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팔배 | 작성시간 26.06.22 그만해 샤갈 작성자ㅈㄴㄱㄷ | 작성시간 26.06.22 격일로 존나 패고싶음 작성자믿는 건 오직 나 자신뿐 | 작성시간 26.06.23 이정도면 까먹은 거 같음 작성자민트민트민 | 작성시간 26.06.23 개새끼들 작성자코코넛쥬쓰 | 작성시간 26.06.25 언제끝나 시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