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막껄스껄작성시간26.06.22
어머니를 죽임으로서 세상에서 가장 찌질한 카르텔 됐네. 어린 여자 납치해서 죽이고 돈 먹튀하는 사기꾼 짓함 죄지은 자기 동료 죽인것도 아니고 신고해서 감옥 보냈다고 죽임 지들 딴에는 어머니의 날에 죽이니까 상징적이라고 낄낄댔겠지 ㅈㄴ 찌질함의 극치네
작성자너너뉘기야작성시간26.06.22
ㅅㅂ 남자들 진짜 다 죽어라 제발 좀...딸이랑 어머니 행복하게 살 수 있었는데..그리고 어머니 찾아가서 죽인놈 진짜 개찌질. 어머니가 동료들 죽임? 죽인 것도 아니고 많이 양보해서 감옥가게햐줬는데 그것도 억울하디? 만약 10명 다 죽였어도 그건 정당방위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