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흥미돋]회사에서 조약돌키보드같은 소리 크게나는 키보드 써도 된다 VS 안된다 작성자라이트세레나데|작성시간26.06.22|조회수6,498 목록 댓글 12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https://youtube.com/shorts/KsSI_otyI94?si=IzlDy0bWTT8Tyh5m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2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허의시디 | 작성시간 26.06.23 대박..쓸 수 있다는 게 신기함… 작성자공룡달리기 | 작성시간 26.06.23 존나싫어.. 개민폐 작성자나엇떻괴 | 작성시간 26.06.23 전직장에 나 괴롭히던 새끼 게임용 키보드 썼음 작성자태석아 | 작성시간 26.06.23 청축만 아님 ㄱㅊ.... 난 키보드소릴 좋아해서...ㅎ 작성자뚱뚱까스까까 | 작성시간 26.06.24 울 회산 가능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