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회사에서 조약돌키보드같은 소리 크게나는 키보드 써도 된다 VS 안된다

작성자라이트세레나데|작성시간26.06.22|조회수6,499 목록 댓글 121


출처: 여성시대 https://youtube.com/shorts/KsSI_otyI94?si=IzlDy0bWTT8Tyh5m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허의시디 | 작성시간 26.06.23 대박..쓸 수 있다는 게 신기함…
  • 작성자공룡달리기 | 작성시간 26.06.23 존나싫어.. 개민폐
  • 작성자나엇떻괴 | 작성시간 26.06.23 전직장에 나 괴롭히던 새끼 게임용 키보드 썼음
  • 작성자태석아 | 작성시간 26.06.23 청축만 아님 ㄱㅊ.... 난 키보드소릴 좋아해서...ㅎ
  • 작성자뚱뚱까스까까 | 작성시간 26.06.24 울 회산 가능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