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이상한 데에서 꼴림을 느껴본 여시들의 달글

작성자숙희데코|작성시간26.06.22|조회수3,715 목록 댓글 12

죽이고 이어폰듣는 부분만 돌려봄


달주는 한때 유행했던 사장님 죽이기 게임의 주인공(중간)x상사(왼쪽)... 이건 플레이해봐야 느껴지는데.. 초딩때 겜하면서 어린나이에 무언가를 느꼈음

대도서관이 생전에 플레이한 게임


사이코패스로부터 도망쳐라 플래시게임.. 여기 주인공x살인마 ㅎㅎㅎ; 당시 노멀엔딩(사이코패스 각성해서 살인마킬) 좋아했는데 배드엔딩2-1(풀밭에서 도움청하다 사망)도 좋아한듯..


달주만 이런거면 글삭하겠음 여튼 이상한데 꼴포느끼는 이상성욕을 가져본 여시들의 달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우킹킹킹 | 작성시간 26.06.22 상사죽이기 첨보는데 뭘 느꼈다는거야? 궁금 제발 알려줘요ㅠ
  • 작성자강신주 | 작성시간 26.06.22 상사죽이기 꼴림 포인트가 뭐야? 나 진짜 궁금해
  • 작성자hkooi | 작성시간 26.06.22 상사죽이기 영상보고왔는데 도저히모르겠엌ㅋㅋㅋㅋ신기하다
  • 작성자열시오분전 | 작성시간 26.06.22 글쓴여시가 샤따내려버려서 말할거리가 없어짐....ㅋㅋㅋ 저는 한번씩 먹방 보다가 뭔가를 느끼곤한다죠 ㅎ
  • 작성자마메마메치 | 작성시간 26.06.22 ㅏ개눗겨 샤따내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