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MC: 하이닉스 더 갈까요?.jpg

작성자상치는인생|작성시간26.06.22|조회수14,164 목록 댓글 32

MC(오른쪽):
SK하이닉스같은 경우
금요일 그 황당한 변동성 장세에서도 신고가를 기록했잖습니까?
어떻게 봐야 합니까?
더 갈까요?



: 죄송하지만 200번째 질문입니다




MC: 하하하하 (머쓱)










https://youtu.be/JgPNa3OxZmM

7:10
더 간다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롯데리아내란세트 | 작성시간 26.06.22 삼전 사야되나 하닉 사야되나 그것이 고민
  • 작성자몬지알g | 작성시간 26.06.22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홈런블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촬업촬업 | 작성시간 26.06.22 솔까 전문가들도 모를듯 이정도면 광기라
  • 작성자랄라셩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