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일링 너무 이시렵고 아프고 무서운 사람을 위한 극복하는 방법 작성자초코아이스크림|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5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하하하하히하하 작성시간26.06.22 가글마취하면 할만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능소화 한 송이 작성시간26.06.22 맞아 매일매일 치실해주면 그래도 덜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 이 아갓시를 따라하자고. 작성시간26.06.22 치실 너무 재믺어.. 맨날하면 뭐가 별로 안나와서 아쉬움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026년인플루언서성공12 작성시간26.06.22 기야아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못먹는하마 작성시간26.06.22 난 치석제거 하는 느낌 좋아해..ㅋㅋㅋ 매년 전체 한번 부분제거 한번 일케 관리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핵주먹 작성시간26.06.22 나 스케일링 사랑하잖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한다문돌멩 작성시간26.06.22 치석 별로 없다고 치실만 조금 해주라고 하면 괜찮은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과를회피하지말자 작성시간26.06.22 스케일링 사랑해..잇몸치료도 했는데 겁나 시원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나오쬬쬽 작성시간26.06.22 Pikster 쓰고 스케일링 하나도 안아파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지가지가지튀김 작성시간26.06.22 와 지금 하고 와서 이 글 봄... 거의 잇몸치료 하는 느낌으로 꼼꼼하게 받고 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옴뇨뇸 작성시간26.06.22 나처럼 치실 무서운 사람 없어...? 하아.. 해야 하는 건 아는데... 무서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블버블티 작성시간26.06.22 치실 써도 쌓여서 스케일링 하러갈때마다 무서워ㅜㅜㅜㅜㅜ 너무 아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거친생각과일 작성시간26.06.22 나 가는 치과는 가글마취 효과가 별로 없다고...? 걍 안해주심ㅜㅋㅋㅋㅋ 이정도는 참으래... 따흑...(과잉진료 안해서 가족 다 오래 다니는 치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가속스캔들 작성시간26.06.22 확실히 치실 열심히하고 첨단칫솔?이런걸로 잘 닦으면 스케일링 금방 끝나고 덜 아픔 일년에 한번 정도 가는데 관리 대충한 시기면 스케일링 영원히 안끝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프로젝트메일헤리 작성시간26.06.22 잇몸 내려가서 이시림 엄청 심한데 가글마취 하면 그래도 할만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똑똑똑독부자되기 작성시간26.06.22 이글보고 치간칫솔이랑 치실했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얼ㅆㅣ구 작성시간26.06.22 양치잘하면 치석안끼임 정기적으로 치과가는데 스케일링 할 필요없다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방구9 작성시간26.06.22 진짜 잇몸 다 내려가서ㅠㅠ 수술도 함..치석때문인걸 뒤늦게 깨달음… 왜 늦게 알았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뿌쁑 작성시간26.06.23 일년에 한번은 꼭할게여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