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n년 다니면서 제일 많이 본 퇴사 케이스가 딱 사람 한명 때문에 퇴사하는 거였음 작성자서울엘지꿈을향해달려가자|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8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긍정뀐 작성시간26.06.22 보라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박문어 작성시간26.06.22 채영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어쩌고스페셜리스트 작성시간26.06.22 시발 찢어죽이고싶은 경진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무릎팍무릎팍팍 작성시간26.06.22 태그하고 싶은 사람 생각나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출근핑 작성시간26.06.22 우리회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만좀 작성시간26.06.22 ㅎ...팀장님 인사이동때 본인빼고 팀원들 싹 바뀐게 몇번짼데 아직도 우리팀은 신규사업많아서 못버티네 하고계셔요, 부장아 너도 눈치좀채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양과자 작성시간26.06.23 수나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안소희 작성시간26.06.23 ㅅㅅ 니얘기한다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