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신발언 축의금 30은 개오바라고 생각함 작성자Rich|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0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빛나는 금빛 작성시간26.06.23 나도 30후회함 ㅋㅋㅋㅋ 손절당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미피포피 작성시간26.06.23 20도 졸라 후회돼 그뒤로 연락도 안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별그지깽깽이같은곳에서 온 그대 작성시간26.06.23 찐친 1명 20말고는 전부 10으로 통일함20 준 친구는 내가 그 친구집 자주 놀러가서 맨날 밥 얻어먹고 보드게임하고 이래서 내가 결혼안해도 안아까워ㅋㅋ 나도 30은 생각도 안하긴 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 혜 인 작성시간26.06.23 찐친 둘 빼고는 다 10으로 통일 그 이후에 내가 따로 선물을 주면 줬지 축의금으론 더 주고싶지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헛뚱땡이 작성시간26.06.23 절친이네 뭐네 하면서 자긴 30줬다 50 줬다 어쩐다하는거 진심 어쩌라고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록가디건 작성시간26.06.23 쌉절친 100함그외는 10 공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생한컷 작성시간26.06.23 비혼이면 10도 ㄱㅊ은거 인정 ㅎㅎ 돌려받을 사람은 많이 내고 알아서들 하시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돗개씨 작성시간26.06.23 제발 그냥 내고싶은대로 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구를티키고티키고 작성시간26.06.24 나 쌉절친 20(친구들이랑 통일함)친함 10 아예 안내긴 좀 애매함 5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