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12년지기 베프가 축의금 5만원을 냈어요

작성자Rich|작성시간26.06.22|조회수80,157 목록 댓글 145

출처: https://theqoo.net/square/384018247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의 천사 메리벨 | 작성시간 26.06.23 양심 미쳤네 그냥 글쓴이만 절친이라 생각했던 사이인 게 느껴져서 슬프다
  • 작성자냥이밥셔틀 | 작성시간 26.06.23 와 양심ㅋㅋㅋ 그지새끼
  • 작성자파이리야호 | 작성시간 26.06.23 진짜..너무하다.. 그냥 나는 글쓴이 입장에서 보니까 슬프네 나만 베프라고 생각했던 것 같아서...
  • 작성자웃기는얘들이많네 | 작성시간 26.06.23 형편이그정도로 어려운지 몰랐어 라고했어야됨 아오역겨운인간
  • 작성자lateCheckout | 작성시간 26.06.23 양심 뒤졌냐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