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theqoo.net/square/2647201906
해외 생활하느라 축구말고 하는거 없어서 겁나 심심해하던 그당시 쿠키...
분명 기성용이 더 말빨은 쎈데 어째 구자철의 애정을 갈구하는 느낌
ㄱㅇㄱ ㅠ
티격태격 하다가도 애틋함
기성용 본인도 겁나 오글거림 ㅜ
요즘도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
최근 영상도 관계성 똑같음 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9RX6LcDNick?si=PNUbzZV5CbXoLAPG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이동헌 작성시간 26.06.22 누가 왼이야????
-
답댓글 작성자구간단속중 작성시간 26.06.22 이동헌 둘다 왼른 다 먹혔었어 근데 키왼 팬덤 꽤 컸던걸로 기억해 ㅋㅋㅋㅋ
-
작성자마ㄹㅏ탕웨이 작성시간 26.06.22 기성용이 완전절절매네ㅋㅋㅋㄱㅋ 개조아하네
-
작성자엎치 작성시간 26.06.22 나 요즘 갑자기 이 조합에 빠져서 월드컵 리뷰 다 보고있음;;;; 축구도 잘 모르는데 왜 재밌지
-
작성자긍정긍정파워걸 작성시간 26.06.23 키가 존나 아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