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기성용 구자철 트위터 지박령 시절.jpg

작성자언제쯤이면|작성시간26.06.22|조회수4,349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theqoo.net/square/2647201906



해외 생활하느라 축구말고 하는거 없어서 겁나 심심해하던 그당시 쿠키...

분명 기성용이 더 말빨은 쎈데 어째 구자철의 애정을 갈구하는 느낌

ㄱㅇㄱ ㅠ

티격태격 하다가도 애틋함
기성용 본인도 겁나 오글거림 ㅜ


요즘도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




최근 영상도 관계성 똑같음 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9RX6LcDNick?si=PNUbzZV5CbXoLAPG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동헌 | 작성시간 26.06.22 누가 왼이야????
  • 답댓글 작성자구간단속중 | 작성시간 26.06.22 이동헌 둘다 왼른 다 먹혔었어 근데 키왼 팬덤 꽤 컸던걸로 기억해 ㅋㅋㅋㅋ
  • 작성자마ㄹㅏ탕웨이 | 작성시간 26.06.22 기성용이 완전절절매네ㅋㅋㅋㄱㅋ 개조아하네
  • 작성자엎치 | 작성시간 26.06.22 나 요즘 갑자기 이 조합에 빠져서 월드컵 리뷰 다 보고있음;;;; 축구도 잘 모르는데 왜 재밌지
  • 작성자긍정긍정파워걸 | 작성시간 26.06.23 키가 존나 아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