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원아티스트 병크는 있지만) 노래는 진짜 보증합니다 특히 1,2집 폼 미쳤다 싶은 그룹 작성자릴리즈드|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4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탕슉 작성시간26.06.22 요새 스위티 들으면서 출근함 ㅠ약간 봄-여름 넘어가는 시기에 무조건 들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델리펭귄 작성시간26.06.23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봉사자 작성시간26.06.23 1집 초딩 때부터 들었는데 평생 들을 듯 ㅠㅠ 라이브 못 들어본 게 한이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PP4 작성시간26.06.23 1집 아니지만 Brown gold eyes도 좋음. 또 들으러 가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현재페이지 4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