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오늘자 아육대 댄스스포츠판 씹어먹었다는 아이돌

작성자올크크|작성시간26.06.22|조회수6,666 목록 댓글 18

출처 : https://twitter.com/hard___dd/status/1554089691418611712

 

 

원래 댄스스포츠 선수라 상 50개도 탔었다함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네 조기축구회에 메시 뜬 격....

케플러 션샤오팅이라는 멤버임

 

 

앞부분 직캠인데 중간중간 잡히는 돌들 표정이 너무 웃김ㅋㅋㅋ

같이 넋놓고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UNTR/X | 작성시간 26.06.22 와이씨 존나 멋있다... 아육대가 아니라 진짜 걍 대회장을 만들어 버리네
  • 작성자이렇게살수는없써 | 작성시간 26.06.22 발보아슈즈 신고 종아리 근육 좍좍 갈라지는 거 진짜 쾌감 미친다... ㅋㅋㅋㅋ 개멋있어
  • 작성자코가아찔 | 작성시간 26.06.22 와 미쳤다 동작이 엄청 날렵해ㅋㅋㅋㅋ
  • 작성자왜그렇게생각해? | 작성시간 26.06.22 등을 봐라... 누가봐도 선출임ㅠ
  • 작성자국장미장레츠꼬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