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판) 종이가 없어서 프린트 안한다는 막내

작성자그랬군|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29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맛에진심 작성시간26.06.22 저런애들이 높은 확률도 일도 못함 그점이 빡치는거임
  • 작성자 로얄밀큐티이이 작성시간26.06.22 하 ..나도 진짜 비품 택배 옮기는데 (걍 팀별로 시킨거는 본 사람이 정리하는 편) 신입이 걍 앉아있길래 걍 박스 하나주고 이것만 탕비실에만 놔주실래요 했는데 정말 진짜 문앞에 박스채 놔뒀더라..아 이거 안에 넣어야죠~ 하니깐 아..놔달라고만 하시고 정리는 말씀안하셔서 ..이러는겨 그래 그건 뭐 정확히 말 안한 내 탓 했음 그러고 나 혼자 박스 치우다가 급하게 업무땜에 외출하느라 신입 옆에 박스 두고 나갔는데 나 자리 비운동안 옆에 두고 슝슝 피해다녔더라…..내가 다녀와서 버림(재활용 버리는데 문열면 코 앞에 있음…)
  • 작성자 꼬질말티즈 작성시간26.06.23 어쩌다 저런것들도 취업을 하는거야? 취업률 극악이라는데 저런애도 뽑혀?
  • 작성자 요즘잘자쿨캣 작성시간26.06.23 아니 본인이 출력중에 종이가 부족한데 좀이따가는 누가 종이를 채우는건데...
  • 작성자 alsoj 작성시간26.06.23 근데 이런글 볼때마다 양쪽으로 답답해짐 그냥 시원하게 바쁜일없으면 지금 복사용지 채워달라 말하면 될일, 매번 말해야만 채우나 지만 생각하네 이 두가지로 답답함
  • 작성자 here now 작성시간26.06.23 아진짜인정.. 모든걸 하나하나 다 알려줘야하고 안알려준건 가르쳐준적없다고 안하더라
    프린터에 종이 채워넣는법까지 알려줘야하더라고.. 그런건 다른사람이 하는거 보고 자연스럽게 아는거지 시간내서 가르칠 영역은 아닌거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 쟌폰주 작성시간26.06.23 ㅇㅈ 이런애들이 안알려줘놓고 뭐라한다 이논리임 ㅋㅋㅋㅋㅋ
    이거까지 알려줘야하니...?
  • 작성자 꽃다핀못한송이 작성시간26.06.23 여시에서 본 댓글인데 저렇게 용지함 비고 지가 출력할 인쇄물 2장이면 딱 종이2장 채워서 자기것만뽑는애들도있대
  • 작성자 행복행뵥 작성시간26.06.23 에휴 따안당하나 ㅋㅋㅋㅋ
  • 작성자 미란다오렌지맛 작성시간26.06.23 건너들었눈데 업무 알려줬다가 갑질신고 당해서 함부로 알려주거나 지적도못함ㅋㅋㅋ 받아들이질 못하는 사람들이 많아ㅛㅓ
  • 작성자 명란우동 작성시간26.06.23 컵이랑 책상은 안해야 맞는거같고 복사용지는 왜 안하지
  • 작성자 내거친생각과일 작성시간26.06.23 그럼 채워! 라고 하면 안되나 진자 도라이같네
  • 작성자 흑임자두유 작성시간26.06.23 ㅈㄴ 얌체... 본인이 안하는 만큼
    남들이 더 하게될텐데 욕먹는거 감안해야지
  • 작성자 kimwon.piI 작성시간26.06.23 진짜 저런 애들 취직 어떻게 했는지 ㅈㄴ 궁금함 ;
  • 작성자 내딸김사월 작성시간26.06.23 아니 제정신이여??? 진짜 미쳤다....
  • 작성자 9684281 작성시간26.06.23 존나짜증남 미친것들
  • 작성자 해피햽삐해피 작성시간26.06.23 30중반도 저러더라... 참다가 말하면 딱 한번하고 안함ㅋㅋ
  • 작성자 질려 작성시간26.06.23 제발 내 후임으로 제발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