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로얄밀큐티이이 작성시간26.06.22 하 ..나도 진짜 비품 택배 옮기는데 (걍 팀별로 시킨거는 본 사람이 정리하는 편) 신입이 걍 앉아있길래 걍 박스 하나주고 이것만 탕비실에만 놔주실래요 했는데 정말 진짜 문앞에 박스채 놔뒀더라..아 이거 안에 넣어야죠~ 하니깐 아..놔달라고만 하시고 정리는 말씀안하셔서 ..이러는겨 그래 그건 뭐 정확히 말 안한 내 탓 했음 그러고 나 혼자 박스 치우다가 급하게 업무땜에 외출하느라 신입 옆에 박스 두고 나갔는데 나 자리 비운동안 옆에 두고 슝슝 피해다녔더라…..내가 다녀와서 버림(재활용 버리는데 문열면 코 앞에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