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맛피자 인스스 오늘 냉부 촬영한다고 함!!!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22|조회수22,886 목록 댓글 8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52983815

오늘 중앙그룹&jtbc 난리나고 첫 촬영예정일이라 오늘 촬영 있을지 없을지 냉부 팬들이 다들 걱정했는데

모니터링 엄청 열심히 한다는 맛피자가 팬들 걱정하는거 알았는지 방금 인스스 올려줌ㅠ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랑 | 작성시간 26.06.22 내 밥친구 살려 ㅜ
  • 작성자와추두잉 | 작성시간 26.06.22 댓글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어유무슨고양이가이렇게뚱뚱하고커요 | 작성시간 26.06.22 냉부살려
  • 작성자미세먼지나쁨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넷플이 냉부사가
  • 작성자소고기먹었지롱 | 작성시간 26.06.23 안정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