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시크릿(끌어당김, R=vd) 믿는다 vs 안믿는다 토론달글

작성자세상살이개힘드네|작성시간26.06.22|조회수2,160 목록 댓글 59


시크릿을 간략히 설명하자면
내가 원하는 바를, 진짜 이미 이뤄진것처럼 믿거나 무의식에 내재화 시킴으로써
진짜 그것이 이루어지게끔 하는 기법(?)을 의미함

소원빌기를 조금더 구체적인 기법으로 나타낸 거라보면됨
원하는것을 내쪽으로 끌어당긴다 해서 끌어당김이라는 명칭도 있고
여러 명칭으로 이 개념은 계속 알려져왔음

믿는사람이 많을지 안믿는 사람이 많을지 궁금해서 달글팜;
투표만해도 되고 이유도 댓글로 얘기해보거나 토론(?)해보면 재밌을거같아


내 생각은 본문말고 댓글에 쓰겠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가짱이다완전짱 | 작성시간 26.06.22 이뤄짐
  • 작성자스누피누스 | 작성시간 26.06.22 유툽에서 좋은 영상 봤는데 수많은 미래들이 존재하고 그속에서 내가 원하는 미래(이미 존재)를 끌어당기며 (노력) 나아가는거라고.. 무튼 이 영상 보고 운명결정론자에서 생각 바뀜
  • 작성자키오스크 | 작성시간 26.06.22 안믿었는데 되더라 너무 신기해
  • 작성자푸루루루푸푸룬 | 작성시간 26.06.23 믿음. 어떤 특정한 힘이 있어서 된다고 믿는게 아니고
    자신이 할 수 있다고 믿음으로써 스스로 해내는거라고 봄
  • 작성자버지니아울샴푸 | 작성시간 26.06.23 믿어 실제로 이루어진 것도 많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