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미국에서 열린다는 케이크 피크닉

작성자꽃송이송이포도송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7,179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20783499

 

 

 

https://x.com/MisyDP/status/2059737611145773076?s=20

 

 

 

 

이건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거고 뉴욕 LA등 여러 도시를 순회한다고 함

각자 케이크를 가져와서 함께 나누는 야외 피크닉 행사라고 

 

 

 

 

이런 종이 박스에 한 조각씩 담아서 먹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초여름 덕후 | 작성시간 26.06.22 존좋이겠다 ㅠ 하나 다 먹을 자신은 없고 여러개 먹고싶음ㅋㅋ
  • 작성자VERYehh | 작성시간 26.06.22 저기다가 육개장 컵라면존을 두면 하루종일 가능.
  • 작성자가나쥐 | 작성시간 26.06.22 나도 껴줘
  • 작성자건물주가될휴먼 | 작성시간 26.06.22 나이거 너무 가고 싶어
  • 작성자햇살 가득 | 작성시간 26.06.22 궁금하다 저기에 궁극의 홈베이킹 마스터가 있을지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