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온천시설에서 5살 아이 실종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명란대파소금빵 작성시간26.06.22 방에 딸린 노천온천인데 바로 바깥으로 이어지는데였나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와꾸와꾸침대 작성시간26.06.22 아니 애기를 데리고 갔어야지.. 애기가 무사했음 좋겠다 ㅠㅠ 어휴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다내라고 작성시간26.06.22 일본은 카메라도 잘 없고 온천이라 더더욱 몇 군데 없었을텐디 ㅠ 아이고... 저렇게 창문있고 외부랑 통하는 온천은 특히 주변에 뭐가 없어서 캄캄하던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에서잠자는냥꽁 작성시간26.06.22 곰이 물어간거아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정2안 작성시간26.06.22 그어린애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동물너무사랑해 작성시간26.06.22 어린애를 물가에 두는건 정말 위험하다는걸 또 느끼네...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여름 그림자 작성시간26.06.22 와 온천.. 맞아..? 깊이가 어느정돈데..? 존나무서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소프로필 알콜 작성시간26.06.22 헐 애기 불쌍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allet 작성시간26.06.22 진짜 애한테서는 5초?도 길어 3초만 눈 떼도 사단남. 옛 어른들이 애 한테서 일분일초도 눈 떼지 말라는 말이 괜히 나온말이 아님.. 애기 무사하기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Amoroso 작성시간26.06.22 2222 진짜 밀착마크해야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6년1억모은다 작성시간26.06.22 만5살이면 내년에 초딩1학년인데 그렇게 어린것도아닌거같은데 ㄷㄷ 무섭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루어지길 나의 소원 다 작성시간26.06.22 저나이면 진짜..눈떼면 안됨..눈떼는순간 사고침ㅠ 2인1조로 애봐야하는 이유가 잇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iggerr 작성시간26.06.22 헐.. 사진만 보면 계곡이나 저스지? 강 이런 느낌인데 ㅈㄴ 무섭다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글루땃치욘 작성시간26.06.22 안보이는 거면 백퍼 떠내려간거 같은데 어떡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멀보노칷싀 작성시간26.06.22 곰 아니야...? 무서워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토방토1457 작성시간26.06.22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moroso 작성시간26.06.22 너무 무서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크핑거 작성시간26.06.22 엑스에서 엄청 뜨던데 애를 두고 부모 둘 다 탈의실 갔다는게 이해가 안가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딸김사월 작성시간26.06.23 아니 저 큰 물에서 애를 냅두고 탈의실 들어간다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