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비빔밥 시켰는데 고추장 안와서 다시 가져오라한게 진상인가요?

작성자하나둘셋넷배고파|작성시간26.06.22|조회수7,705 목록 댓글 4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살구잠봉 | 작성시간 26.06.22 헐 여시 댓보니까 생각난다 나도 노랑통닭에서 알마치 시켰는데 마늘소스 빠졌길래 전화하니까 여기는 마늘소스값 입금해준고 함ㅡㅡ 그래서 환불해주든가 소스 배달 해달라고 하니까 소스 가져다줌 으이씨
  • 작성자호기심천국 | 작성시간 26.06.22 고추장은 둘중하나 선택해야지 다시 갖다주거나 환불해주거나ㅋㅋㅋ 핵심인데
  • 작성자팅클이 | 작성시간 26.06.22 장난하나ㅡㅡ아니 1차로 구라치면서 넘기는게 더 빡쳐
  • 작성자짱구는진짜못말려 | 작성시간 26.06.23 실수를 하지 말아주세요 제발....저도 전화하기 귀찮다고요ㅠ
  • 작성자월화수토일일일 | 작성시간 26.06.23 아 이런거 진짜 짜증나 그냥 한번에 올때 좀 잘좀 챙겨오지 기다려야되는 것 부터가 개짜증이구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