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여시들 반려견이 "나도 늑대의 후예야" 이러면 어떻게 반응할건지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5,768 목록 댓글 15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나를 애기 대하듯이 하는 말투가 조금 거슬려"이럴때 여시 반응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5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매일매일꾸준히익절길만 | 작성시간 26.06.22 아예예~~ 작성자으찌라고오 | 작성시간 26.06.22 웅웅 작성자하루야채31가지 | 작성시간 26.06.23 프하핳 작성자구름과자바사삭 | 작성시간 26.06.23 웅웅 마자마자 배 긁어주까???? 작성자소년탐정김전일 | 작성시간 26.06.23 웅웅애기야 웅웅구래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