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여시들 반려견이 "나도 늑대의 후예야" 이러면 어떻게 반응할건지 말해보는 달글

작성자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5,768 목록 댓글 157

출처: 여성시대 선플달기운동때려칩니다







"나를 애기 대하듯이 하는 말투가 조금 거슬려"


이럴때 여시 반응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일매일꾸준히익절길만 | 작성시간 26.06.22 아예예~~
  • 작성자으찌라고오 | 작성시간 26.06.22 웅웅
  • 작성자하루야채31가지 | 작성시간 26.06.23 프하핳
  • 작성자구름과자바사삭 | 작성시간 26.06.23 웅웅 마자마자 배 긁어주까????
  • 작성자소년탐정김전일 | 작성시간 26.06.23 웅웅애기야 웅웅구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