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그때그시절 인소 감성 완벽고증한 선재업고튀어 캐릭터.jpg

작성자서현|작성시간26.06.22|조회수28,595 목록 댓글 39

출처: https://theqoo.net/square/3186821642

 

 

 

 

첫등장 패션부터 진하게 느껴지는 그시절 갬-성

날라리 섭남의 등장 

 

 

"아들 미안해~"

생일날 엄빠에게 사랑 받지 못하는 외로운 아웃사이더 설정

 

 

문자보고 시무룩했다가

 

 

 

여주 등장과 동시에 능글까불허세남으로 모드 바뀜

 

 

"나 불쌍하지.."

여주한테 모성애 자극 끼부리는 롤까지 넘나 완벽한 귀여니 소설 속 섭남재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역국은 먹었니?"

"미역국? 우리아빠가 내 생일이란 건 알라나.."

 

김태성 대사 하나하나 섭남 고증 완벽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콕키오 | 작성시간 26.06.22 얼굴도 변씨보다 이쪽이 더 나았엌ㅋㅌㅋ
  • 작성자쇼밥쇼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연기 별로던데 오글감성이라 살리기 어려웠던거겠지
  • 작성자레몬아기냥냥이 | 작성시간 26.06.22 태성아..
  • 작성자Kristen Stewart | 작성시간 26.06.23 이름부터 태성이라네요
  • 작성자세타피르피르 | 작성시간 26.06.23 이름부터 인소남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