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대장뿡뿡이 작성시간 26.06.22 나야나 선익 ㅠㅠㅠ11층에들어갓는데.... 살려죠요 ㅠㅠㅠㅠㅠㅠ 코스닥좀 살려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브 가을 작성시간 26.06.22 선익이 살려주세요.. 두달째 물려있는중 눈물나유..ㅠ
-
작성자내너라 작성시간 26.06.22 카카오 참다참다 걍 손절함ㅋ 얘는 4년을 존버했는데도 답이 없어
-
작성자Nig Enlila 작성시간 26.06.22 엔켐 이러다 상장폐지하겠어ㅠ
-
작성자스티븐홉스 작성시간 26.06.22 엘지 씨앤에스 시뱅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