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조선컴접근금지]닥터를 아세요?

작성자땃쥐G|작성시간26.06.22|조회수868 목록 댓글 6

 출처 : 여성시대 배터리3퍼


닥터후1-1

1-2는 같은 제목으로 써야겠다 힘드네






인터넷 글을 찾은 로즈








겁도 없이 찾아감
남친이 태워다줬음







씁.... 잘못왔나.....








집주인과 인사를 나눈 로즈는 집 안으로 들어감
남친은 조신하게 차에서 기다리는 중








닥터 조사를 열심히 한 듯한 남자








닥터가 왜 여기에???









합리적 가설

예전 드라마라 합성이 티 남...









여기저기서 꺼내온 증거들
도플갱어도 아니고 많은 시간대에 나타났던 닥터









이 정도면 닥터가 재난 일으킨거 아니냐고요











닥터랑 안 만나는게 신상에 이롭겠군요










그시각 로즈를 기다리는 남친
차 앞의 쓰레기통이 천천히 다가오는데...?!







확인을 위해 남친은 차에서 내림
아니 왜 확인을 하고 그래 그냥 차 안에 있어!!









엥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아무것도 안보이는 쓰레기통 안








은 훼이크였음
쓰레기통에게 붙잡힌 남친










꿀꺽

잡아먹힘;;;;











아하 그렇구나.......
믿는 얼굴이 아닌 로즈









남친 차에 다시 탄 로즈
음 근데 남친의 얼굴 상태가....?
피곤한 로즈는 별 의심을 하지 않음










그렇게 로즈와 남친을 태운 차가 출발을 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종대왕. | 작성시간 26.06.22 와 나 뉴시즌 덕후인데 진짜 반갑다ㅠㅠ 에클닥도 너무 좋았는데ㅠㅜㅠㅠㅠ 에클닥-로즈만의 그 첫 페어 서사가 있었지.......
  • 작성자이홍내 | 작성시간 26.06.22 에클닥ㅠㅠㅠㅠㅠㅠㅠ난 테닥보다 에클닥이 더 좋았어..에클닥이라 테닥이 더 애잔할 수 있었다고..!!!
  • 작성자푸근이 | 작성시간 26.06.22 하 이거 진짜 재밌는데
  • 작성자옐로우롱넥 | 작성시간 26.06.22 나 이때 정말 낭만이 가득했다
  • 작성자레몬아기냥냥이 | 작성시간 26.06.22 개츠억 ㅜㅜㅜ 고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