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여성시대 배터리3퍼
닥터후1-1
1-2는 같은 제목으로 써야겠다 힘드네
인터넷 글을 찾은 로즈
겁도 없이 찾아감
남친이 태워다줬음
씁.... 잘못왔나.....
집주인과 인사를 나눈 로즈는 집 안으로 들어감
남친은 조신하게 차에서 기다리는 중
닥터 조사를 열심히 한 듯한 남자
닥터가 왜 여기에???
합리적 가설
예전 드라마라 합성이 티 남...
여기저기서 꺼내온 증거들
도플갱어도 아니고 많은 시간대에 나타났던 닥터
이 정도면 닥터가 재난 일으킨거 아니냐고요
닥터랑 안 만나는게 신상에 이롭겠군요
그시각 로즈를 기다리는 남친
차 앞의 쓰레기통이 천천히 다가오는데...?!
확인을 위해 남친은 차에서 내림
아니 왜 확인을 하고 그래 그냥 차 안에 있어!!
엥 있었는데요 없었습니다.....
아무것도 안보이는 쓰레기통 안
은 훼이크였음
쓰레기통에게 붙잡힌 남친
꿀꺽
잡아먹힘;;;;
아하 그렇구나.......
믿는 얼굴이 아닌 로즈
남친 차에 다시 탄 로즈
음 근데 남친의 얼굴 상태가....?
피곤한 로즈는 별 의심을 하지 않음
그렇게 로즈와 남친을 태운 차가 출발을 하는데....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세종대왕. 작성시간 26.06.22 와 나 뉴시즌 덕후인데 진짜 반갑다ㅠㅠ 에클닥도 너무 좋았는데ㅠㅜㅠㅠㅠ 에클닥-로즈만의 그 첫 페어 서사가 있었지.......
-
작성자이홍내 작성시간 26.06.22 에클닥ㅠㅠㅠㅠㅠㅠㅠ난 테닥보다 에클닥이 더 좋았어..에클닥이라 테닥이 더 애잔할 수 있었다고..!!!
-
작성자푸근이 작성시간 26.06.22 하 이거 진짜 재밌는데
-
작성자옐로우롱넥 작성시간 26.06.22 나 이때 정말 낭만이 가득했다
-
작성자레몬아기냥냥이 작성시간 26.06.22 개츠억 ㅜㅜㅜ 고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