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조선컴접근금지]런던에서 지구 구하기

작성자땃쥐G|작성시간26.06.22|조회수5,785 목록 댓글 1

 출처 : 여성시대 배터리3퍼


닥터후 1-1



폰작성이라 폰감상 권유
내용생략 있음




❤️💜💛💙🧡💚









런던 거리를 뛰어다니는 두 사람
그냥 타디스 타고 가면 안되나?










헉헉 도착
택시타면 더 빨리 왔을텐데










똑똑한 로즈가 한번에 찾아냄
역시 현지인은 다르다









흐랏차차차차!!!!
딱봐도 수상한 붉은 조명
여기로 내려가야하나요 정녕?









저기요 대사 좀 해주세요
말없은 장면에 사족넣기 힘드네요









맞게 찾아왔나봄
닥터가 아래에 있는 누군가를 부름








이 용광로 같은게 대빵인가봄
얌마 지구에서 떠나줘야겠어









옆에서 보면 약간 닥터 혼자 북치고 장구치는 느낌
용광로가 엌퀘 말을 하지










닥터 어쩐지 아홉번 밉다가 한번 잘해줘서 반하게 하는 스탈










정중히 꺼져주세요

박수칠때떠나라









앙탈부리는 용광로









그래요 제발 떠나주세요 범칙금 안받을게💦










으악 닥터 잡힘










아 사람이 만약에 라는게 있잖아요 만약에;









못 알아들었지만 대략 험한 말인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my Pond | 작성시간 26.06.22 네스틴 정신체 말이 안통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