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할때 본인 회사 주식에 4천4백만원 몰빵하고 11년 존버해서 6.5억 됨.
그것은 바로 SK하이닉스 ㄷㄷㄷ
당시 1주 가격 7,800원 -> 지금 115,000원 ㄷㄷ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아이러브사커
입사할때 본인 회사 주식에 4천4백만원 몰빵하고 11년 존버해서 6.5억 됨.
그것은 바로 SK하이닉스 ㄷㄷㄷ
당시 1주 가격 7,800원 -> 지금 115,000원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