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개그맨들이 벌칙 걸리면 큰일나는 이유

작성자오리털빵빵|작성시간26.06.22|조회수28,889 목록 댓글 6

출처: E채널 <끝까지 간다! 독박투어>

 

독박투어 벌칙 레벨 ㅋㅋㅋㅋㅋ

개그맨은 개그맨이다

스리랑카에서 저러고 있는거임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검은고양이 네로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ㅋㅋㅋㅋ저거 분장 장동민이 한거
  • 작성자쿨링밤 | 작성시간 26.06.22 벌칙수준이 남다르네 진짜ㅋㅋㅋㅋㅋ
  • 작성자신라면 | 작성시간 26.06.22 미쳤나봐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헬멧북어 | 작성시간 26.06.22 행위예술인줄아는거아니냐곸ㅋㅋㅋ
  • 작성자롯리한우버거계란추가존맛 | 작성시간 26.06.22 이거 결국 김대희가 걸렸구나 ㅋㅋㅋㅋㅋ 김대희 게임 잘해서 은근 잘 안걸리던데 이번은 유독 잘걸리더라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