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빌라 옥상서 놀던 10대 여중생, 옆 건물로 뛰어넘다 추락해 중태

작성자후짐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6,973 목록 댓글 40

출처: https://n.news.naver.com/article/469/0000937699?sid=102


범죄 혐의점은 없고 자의라고 다른 기사에서 봄..
파쿠르인지 그거 없어져야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매일매일 stack sats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니 초딩도 아니고 왜그랬니...괴롭히는애들이 시킨건 아니겠지..
  • 작성자랑해사 | 작성시간 26.06.22 new 에구ㅜㅜ 잘 낫길
  • 작성자둬둬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옛날에 이런 미친짓을 했었지
  • 작성자초식공룡 티라노 | 작성시간 26.06.22 new 초딩때 주택 2층에서나 해봤지 6층은..ㅠㅠㅠ 에구 잘 나아야될텐데
  • 작성자영원히기억.,,, | 작성시간 26.06.22 new 나도 초딩때 저러고 놀았는데.. 진짜 애 키우기 힘들어ㅜㅜ 어서 빨리 회복되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