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삼성전자 하이닉스 주주들 레버리지 출시되고 샀다vs안 샀다

작성자내즈식대박난다|작성시간26.06.22|조회수9,677 목록 댓글 101

출처: 여성시대 주식으로돈두배벌려



5.27 처음 출시된 삼전 하닉 2배 레버리지

기존 주주들
샀다 vs 안 샀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울사이버대학교 | 작성시간 26.06.22 안삼 본주만 들고있어
  • 작성자슉슈슈슉슉 | 작성시간 26.06.22 레버는 안삼...
  • 작성자꽃의 천사 메리벨 | 작성시간 26.06.22 삿다 존나 벌엇음
  • 작성자코킁킁 | 작성시간 26.06.23 노노…개쫄보라
  • 작성자내딸김사월 | 작성시간 26.06.23 안 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