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ATM기 늙크크모드 써봤는데 대박 편하다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22|조회수58,772 목록 댓글 22

출처: https://x.com/i/status/206891488369403517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뚝섬 | 작성시간 26.06.22 헐 나도써야지
  • 작성자After LIKE | 작성시간 26.06.23 늙크크모드ㅋㅋㅋㅋㅋ
  • 작성자뿡뿌우우웅뿡 | 작성시간 26.06.23 늙크크 모드라는 말이 ㅈㄴ 웃김ㅋㅋㅋㅋㅋ
  • 작성자쭈꾸미게임 | 작성시간 26.06.23 근데 저거 너무 느려…
  • 작성자DAMONS YEAR | 작성시간 26.06.23 나는 카페가서 쉬운모드 써봤는데 훨 편하더라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