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첫째를 대치동키즈로 키웠던 김성은 (사교육과 재능에 관하여,,,)

작성자lollol|작성시간26.06.22|조회수69,601 목록 댓글 19

출처: 여성시대 (lollol)

https://youtube.com/shorts/BEZ8LzoOyyA?si=0V0Qn7DRRCX5V1iG




둘째 셋째는
첫째에비해
학원 덜보내고
키운다함




무맥락댓 혐오성댓 달지마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캐치 캐치 | 작성시간 26.06.22 그래도 저런식으로 재능 찾으면 좋을거같다ㅋㅋㅋ 부럽
  • 작성자로또당첨 is coming | 작성시간 26.06.22 이미 타고나기를 운동재능100% 공부재능20%이면 운동시키는 게 맞지ㅋㅋㅋ
  • 작성자적당히할생각 | 작성시간 26.06.22 딸도 축구하지 않나??? 공부머리 키우다가 뭘해도 운동해서 이제 놓은듯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떡볶떡보떡뽁 | 작성시간 26.06.22 ㅋㅋㅋ애도 이것저것 경험해보고 축구선택한거일테니 애한테도 좋을듯ㅋㅋㅋ 딴 분야에 미련없고
  • 작성자허리조심 | 작성시간 26.06.23 신기하다 나도 저랬어 첫째호메는 한글배우고 한자배우고 피아노배우고 합기도배우고 4살부터 사립유치원 새벽에 아빠가 줄서서 겨우가고 그랬는데 막내인 나는 ㄹㅇ 아무것도 안하고 팽팽놀다가 유치원도 7살에 처음 감 ㅠㅠㅌ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